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
대전광역시 DAEJEON METROPOLITAN CITY 대전광역시 DAEJEON METROPOLITAN CITY

검색하기

공통분야

  • 고객 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
    • 서비스 이행기준에 대한 달성도를 매년 9월중에 실시하고, 그 결과를 10월중에 인터넷 홈페이지(www.daejeon.go.kr)에 공표하겠습니다.
    • 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년 5월, 9월중에 실시하고,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와 개선방안은 11월중에 인터넷 홈페이지(www.daejeon.go.kr)에 공표하겠습니다.
  • 담당부서 : 자치분권과
  • 담당자 : 김유진
  • 문의전화 : 042-270-0517